아우디가 2026년 포뮬러 1 데뷔를 115일 앞두고, 뮌헨 아우디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브랜드의 비전과 디자인 콘셉트 ‘아우디 R26’을 공개했다. 아우디는 향후 양산차와 마찬가지로 레이스 트랙 위에서도 ‘타협 없는 명료함 (Uncompromising Clarity)’을 구현할 예정이다.
아우디가 독일 노이부르크 안데어 도나우(Neuburg an der Donau)에서 열린 차량 전달식을 통해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에 새 시즌용 공식 차량을 전달했다. 선수들은 순수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한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 원하는 차량을 직접 선택했으며, 행사 현장에서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Audi driving experience) 와 아우디 F1 프로젝트 독점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S e-트론 GT’ 및 ‘더 뉴 아우디 RS e-트론 GT 퍼포먼스’ 출시
2025-10-01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 그란 투리스모, ‘더 뉴 아우디 S e-트론 GT (The new Audi S e-tron GT)’ 및 ‘더 뉴 아우디 RS e-tron GT 퍼포먼스 (The new Audi RS e-tron GT performance)’의 부분변경 모델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가 2026년 포뮬러1(F1)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디다스는 아우디 F1 팀의 공식 의류 파트너로서 드라이버·메카닉·엔지니어를 위한 고기능성 의류 개발에 참여하며, 아우디의 디자인 철학인 ‘명료함과 정밀함’에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을 결합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우디는 IAA 모빌리티 2025에서 ‘새로운 시작의 정신’을 담아 미래 방향성을 제시했다. 지난 18개월간 다양한 신차를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를 이끌어 온 아우디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빌리티 전시회 중 하나인 IAA 무대에서 대담한 비전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e-하이브리드(The new Audi Q3 Sportback e-hybrid)’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으며, 새로운 디자인 철학을 담은 콘셉트카 ‘아우디 콘셉트 C(Audi Concept C)’도 함께 전시한다.
아우디는 밀라노에서 향후 다양한 모델의 디자인을 가늠할 수 있는 아우디 콘셉트 C(Audi Concept C) 개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명확성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행보를 드러내는 이번 신규 디자인 철학은 아우디의 근본적 재정립의 일환으로, 회사 전체의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 제품, 프로세스, 구조 모두 본질에 집중하여 혁신과 기술 리더십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아우디 코리아,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 개최
2025-07-02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 대상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Audi Experience - The week of A5/Q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RS e-트론 GT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외 다수 수상
2024-12-13
아우디 코리아 (사장: 스티브 클로티)의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2024 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쇼츠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