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략 > future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future
디자인 전략

디자인 전략

아우디 디자인은 미래를 향해 어떻게 발전하고 있나요? 미래를 향한 발전을 어떻게 정의하시겠어요? 이와 관련하여 아우디 디자인의 디자인 전략 책임자인 클라우스 포트호프(Claus Potthoff)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Copy: Bernd Zerelles - Photo: Dirk Bruniecki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Portrait shot of Claus Potthoff.Portrait shot of Claus Potthoff.

일반적으로 말하는 제품은 디자인 경험의 일부일 뿐입니다.

Claus Potthoff

Potthoff leafing through a book.Potthoff leafing through a book.
Portrait shot of Claus Potthoff.Portrait shot of Claus Potthoff.
Potthoff sitting at a desk with books.Potthoff sitting at a desk with books.

우리는 차량 디자인이 사람들에게 정서적으로 감동을 주고 의미 있는 경험을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laus Potthoff

 

클라우스 포트호프는 포르츠하임 대학교에서 제품 및 차량 디자인을 공부한 후 자동차 외관 디자인에 매진했습니다. 1991년부터 그는 아우디의 다양한 직책과 부서에서 디자인 작업을 해왔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 포트호프는 전략적 디자인에 몰두했습니다. 2011년에는 디자인 전략 책임자가 되었으며 2014년부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그가 개인적으로 열정을 보이는 건 사진입니다.

 
Potthoff’s hands.Potthoff’s hands.
Potthoff on the stairs.Potthoff on the stai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