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및 외관의 기능성에 숨막히는 감성적인 미학을 더한 이상적인 디자인: 아우디는 놀라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위한 공간도 창조합니다. 아우디가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가는지 알아보세요.
“자동차를 완성하는 휠”
특별한 휠 디자인이 신형 The new Audi Q5 SUV의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합니다. 아우디 디자이너 안드레아스 발렌시아 폴렉스(Andreas Valencia Pollex)가 스포티함, 차분함, 우아함, 개성이 깃든 디자인 철학을 전합니다.
새로워진 아우디의 링
아우디는 Vorsprung durch Technik – 기술을 통한 진보 – 를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혁신적인 모빌리티와 진보적인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최근 출시된 아우디 모델들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드러내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과 함께, 재해석된 아우디 링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변화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요?
“스포티함과 세련미의 완벽한 조합”
아우디 컬러 & 트림 부서의 아우디 Q4 e-트론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면 고객이 특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Q4 e-트론: 복합 전기 소비량: 19.5~16.2kWh/100km(WLTP), 복합 CO₂ 배출량 0g/km(WLTP)
복합 전력 소비량: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개 링으로 구성된 브랜드의 새롭고 빛나는 시선
디자이너 루카스 리트바게(Lukas Rittwage)는 4개의 링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코닉 헤드라이트인 아우디 아이를 만들었습니다.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스마트한 장인정신
독일 네카르줄름의 뵐링거 회페 공장에서는 장인정신과 스마트 팩토리 기술이 결합되어 순수 전기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양산합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휠에 대한 재해석
안드레아스 발렌시아 폴렉스(Andreas Valencia Pollex)는 아우디의 휠 디자이너로, 현재 디자인과 공기역학 측면에서 전기 자동차용 휠을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동에서의 검출 작업
아우디 공기음향 풍동에서 공기역학 전문가들이 아우디 RS e-트론 GT의 형태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혁신
혁신적인 도장이 아우디의 e-모빌리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혁신적인 반사 안료 덕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