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 > 스피어 콘셉트 카 > future > 아우디 코리아
Audi skysphere concept
아우디 코리아 future 스피어 콘셉트 카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

프리미엄 모빌리티 개념의 재정립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아우디 콘셉트 카 제품군 브랜드의 최초 제품입니다. 이 자동차는 자동차가 교류하는 공간이자 경험하는 기기가 되는 미래를 구상하겠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전기 2도어 로드스터는 자동화된 운전의 비전, 혁신적인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완전히 통합된 디지털 생태계를 결합합니다.

Audi skysphere concept
 
A side view of the open-top Audi skysphere concept driving fully automatically along a coastal road.

5.19미터 길이의 ‘그랜드 투어링’ 모드에 있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이그제큐티브 클래스의 전기 로드스터로, 진보적인 럭셔리 경험의 개념을 재정립합니다.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의 월드 프리미어 하이라이트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디자인과 경험의 매혹적인 공존을 구현하며, 잉골슈타트와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있는 아우디 디자인 로프트의 디자이너들과 개발자들 간의 가상 상호 작용과 실제 상호 작용을 통해 구체화되었습니다. 이제 ‘Celebration of Progress’가 디자인과 경험의 두 세계를 하나로 결합합니다. 경영 이사회 멤버인 힐데가르트 보르트만(Hildegard Wortmann), AUDI AG 브랜드 책임자인 헨리크 벤더스(Henrik Wenders), 말리부의 아우디 디자인 로프트 수석 이사인 게일 부진(Gael Buzyn)이 아우디의 세 가지 새로운 콘셉트 카 중 첫 번째 모델을 어떻게 소개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Audi skysphere concept
 
A view of the illuminated light strip at the rear of the Audi skysphere concept.

전면과 마찬가지로 후면에도 차량 폭 전체에 걸쳐 디지털 제어 LED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조명은 콘셉트 카가 주행하는 모드를 나타냅니다.

아이디어에서 콘셉트 카의 구현까지: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어떻게 탄생했나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의 개발 과정에서는 디지털 디자인과 전통적인 장인 정신을 결합했습니다. 이 기록은 말리부의 아우디 디자인 로프트와 독일 잉골슈타트의 팀 간에 수천 킬로미터에 걸쳐 디자인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데 3D 기술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보여주고, 콘셉트 카(스포츠카이자 세단)의 혁신적인 내부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Audi skysphere conc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