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에 최적화된 후면에는 로드스터의 고전적인 유선형 요소와 대형 유리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5.19미터 길이의 ‘그랜드 투어링’ 모드에 있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이그제큐티브 클래스의 전기 로드스터로, 진보적인 럭셔리 경험의 개념을 재정립합니다.
'그랜드 투어링' 자동 운전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사라지고 모든 탑승자는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여행처럼 넓은 다리 공간을 즐기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도어는 뒤쪽에 힌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앞쪽 끝의 차체와 프레임 구성 요소를 25cm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길이 4.94m의 날렵한 스포츠카입니다.
풍동에 최적화된 후면에는 로드스터의 고전적인 유선형 요소와 대형 유리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5.19미터 길이의 ‘그랜드 투어링’ 모드에 있는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이그제큐티브 클래스의 전기 로드스터로, 진보적인 럭셔리 경험의 개념을 재정립합니다.
'그랜드 투어링' 자동 운전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사라지고 모든 탑승자는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여행처럼 넓은 다리 공간을 즐기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도어는 뒤쪽에 힌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앞쪽 끝의 차체와 프레임 구성 요소를 25cm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아우디 스카이스피어 콘셉트 카는 길이 4.94m의 날렵한 스포츠카입니다.
풍동에 최적화된 후면에는 로드스터의 고전적인 유선형 요소와 대형 유리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콕핏의 카울과 가운데 콘솔 상단에 위치한 대형 터치스크린 모니터는 차량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를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면과 마찬가지로 후면에도 차량 폭 전체에 걸쳐 디지털 제어 LED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조명은 콘셉트 카가 주행하는 모드를 나타냅니다.
가운데 콘솔에 있는 모니터 패널의 조작 기기는 '스포츠' 모드에서만 필요합니다. '그랜드 투어링' 모드에서는 들어가 있어 우아한 느낌을 냅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콕핏에서 지정한 위치에 나타납니다. 대시 패널의 조작 기기와 센터 콘솔의 모니터도 다시 나타납니다.
콕핏의 카울과 가운데 콘솔 상단에 위치한 대형 터치스크린 모니터는 차량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를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면과 마찬가지로 후면에도 차량 폭 전체에 걸쳐 디지털 제어 LED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조명은 콘셉트 카가 주행하는 모드를 나타냅니다.
가운데 콘솔에 있는 모니터 패널의 조작 기기는 '스포츠' 모드에서만 필요합니다. '그랜드 투어링' 모드에서는 들어가 있어 우아한 느낌을 냅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콕핏에서 지정한 위치에 나타납니다. 대시 패널의 조작 기기와 센터 콘솔의 모니터도 다시 나타납니다.
콕핏의 카울과 가운데 콘솔 상단에 위치한 대형 터치스크린 모니터는 차량 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를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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