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컬러 & 트림 부서의 아우디 Q4 e-트론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면 고객이 특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Q4 e-트론: 복합 전기 소비량: 19.5~16.2kWh/100km(WLTP), 복합 CO₂ 배출량 0g/km(WLTP)
복합 전력 소비량: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루카스 리트바게(Lukas Rittwage)는 4개의 링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코닉 헤드라이트인 아우디 아이를 만들었습니다.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독일 네카르줄름의 뵐링거 회페 공장에서는 장인정신과 스마트 팩토리 기술이 결합되어 순수 전기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양산합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레아스 발렌시아 폴렉스(Andreas Valencia Pollex)는 아우디의 휠 디자이너로, 현재 디자인과 공기역학 측면에서 전기 자동차용 휠을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공기음향 풍동에서 공기역학 전문가들이 아우디 RS e-트론 GT의 형태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도장이 아우디의 e-모빌리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혁신적인 반사 안료 덕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