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5 Sportback 하이라이트 | 아우디 코리아
Dynamic front-side view Audi Q5 Sportback

Audi Q5 Sportback

SUV를 새롭게 정의하다
Audi Q5 Sportback
Future is an attitude.

아우디 Q5 스포트백은 SUV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일상에서의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쿠페 스타일의 루프 라인은 아우디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하며, 콰트로 4륜 구동 시스템은 매력적인 주행 질감을 선사합니다.

Q5 Sportback 외부 디자인

존재감이 돋보이는 주행

아우디 Q5 스포트백의 디자인에서는 역동적인 카리스마가 여실히 드러납니다. 공기역학적인 설계에 기반한 쿠페 스타일의 루프 라인은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수평적인 디자인의 디퓨저, 차체를 가로지르는 크롬 스트립, 루프 엣지 스포일러는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the Audi Q5 Sportback front

눈길을 사로잡는 에어 인테이크와 넓게 자리한 아우디 싱글프레임이 탑재된 앞 모습에서는 자신감이 뿜어져 나옵니다.

파노라믹 뷰

360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아우디 Q5 스포트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Audi Q5 Sportback video

Q5 Sportback 인포테인먼트

Audi virtual cockpit Audi Q5 Sportback

스마트한 개척자

아우디 Q5 스포트백은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세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내에 내장된 MMI 네비게이션을 통해 빠른 목적지 안내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교통 정보 기능은 실시간으로 교통 정보를 반영하여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교통 상황에 대한 전반적 정보를 전달합니다.

Q5 Sportback 실내 디자인

실용성과 스타일

아우디 Q5 스포트백은 크기, 퍼포먼스, 실용성의 완벽한 조합을 추구합니다. 특히 뒷좌석 폴딩 시트를 통해 더욱 실용성을 높였으며 전동식 테일게이트는 더욱 실용적인 적재성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의 모습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으로 아우디 Q5 스포트백의 넉넉한 공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Audi Q5 Sportback rear seats
Interior cockpit view Audi Q5 Sportback

인테리어: 스포티함과 우아함

매끄러운 쿠페 라인을 채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우디 Q5 스포츠백은 5명의 탑승자가 충분히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내부 둘러보기

Q5 Sportback 운전자 보조 시스템

Top view Audi Q5 Sportback

마음을 사로잡는 다이나믹한 주행감

아우디 Q5 스포트백은 즉각적이며 역동적인 가속감과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기술로 주행 조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구동력을 조정하는 콰트로 시스템이 제공되며, 정밀하고 스포티한 핸들링을 선사합니다.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는 운전자가 원하는 주행감을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폭발적인 퍼포먼스나 편안한 승차감, 또는 본인만의 주행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장보증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아우디 SUV

아우디 SUV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은 'Q' SUV 모델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습니다.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도심과 오프로드의 드라이빙 성능을 타협하지 않는 엔지니어링을 추구합니다.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그러나 자유롭고 여유를 아는 열정가인 당신을 위해. 모든 길에 Q가 있다. 아우디 SUV, Q Familiy.

아우디 SUV 확인하기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