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e-tron | 아우디 코리아
Heckansicht Audi Q4 e-tron

Audi Q4 e-tron

월 19만원 대, Warranty 5년 보장
<199 Buy back> 아우디 스페셜 금융 프로그램

아우디 첫번째 컴팩트 순수 전기 SUV
Audi Q4 e-tron

* Q4 e-tron 및 Q4 e-tron Sportback 모델은 전기차 보조금 지급대상입니다 (상세내용 환경공단 페이지 참조)
* 전기차 보조금은 지역별로 상이합니다.

당신의 시야를 넓히다

더 넉넉해진 공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SUV 아우디 Q4 e-tron은 글로브 박스를 포함해 총 24.8 리터의 적재 용량을 제공하며, 다양한 수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트렁크에는 520 리터의 짐을 실을 수 있고 뒷좌석을 접으면 공간이 1,490 리터까지 늘어납니다.

Audi Q4 e-tron

간편한 충전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원 소켓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충전이 가능하며 호환되는 산업용 전원 소켓¹을 사용하여 보다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다.

매혹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질주할 준비를 마친 결연한 앞모습과 강인한 후면.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측면 실루엣과 유연하게 흐르는 루프 라인. 아우디 Q4 e-tron의 디자인은 미래 전기 모빌리티를 구현합니다.

더 높은 성능

옵션으로 제공되는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의 5가지 모드 중 선택해, 효율성에서 역동성까지 차량 특성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ynamic driving shot Audi Q4 e-tron
Side view Audi Q4 e-tron Sportback

Audi Q4 Sportback e-tron

복합 전비((km/kWh))¹: 4.1 (복합), 4.4 (도심), 3.9 (고속도로) 전기 소비량 및 CO₂ 배출량은 장착된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CO₂ 배출량¹(g/km): 0.

연장보증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아우디 전기차

아우디 전기차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차 아우디 e-tron은 아우디 브랜드 역사의 완전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아우디 e-tron은 순수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급속 충전 편의성, 주행 중 첨단 에너지 회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아우디 e-tron 제품군은 전력으로 구동되며, 정교한 차량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 및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전기차 확인하기
동절기 등 외기온도 하락시 배터리 성능 저하로 실 주행거리가 감소될 수 있습니다.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전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기 차량은 내장 및 외장 색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딜러에 문의해 주기 바랍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