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S e-tron GT 하이라이트 | 아우디 코리아

순수함의 끝, 진화된 퍼포먼스
Audi RS e-tron GT

순수함의 끝, 진화된 퍼포먼스

RS Audi e-tron GT

차량 수치 정보

합산 최고 출력

598

ps

최대 토크: 84.7(kg.m/rpm)

가속력 (0–100 km/h)

3.6

3.3초 (부스터 모드)

1회 충전 주행 거리 (복합)

336

km

복합기준연비 3.4 km/kWh (도심연비 3.3 km/kWh, 고속도로연비 3.4 km/kWh); CO₂ 배출량(g/km)¹: 0. 전력소비량 및 CO₂ 배출량은 장착된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

자동차를 재해석한다는 원대한 포부는 공기 역학적 성능을 고려한 디자인에 온전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진보적인 럭셔리함은 감성적인 주행 경험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려줍니다. 빨간색 마름모의 RS 앰블럼은 이 모든 것에 대한 자신감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레드’ RS 디자인 패키지는 대조되는 선명한 레드 색상의 스티치를 통해 스포티한 인테리어를 더욱 강조합니다.

‘그레이’ RS 디자인 패키지는 고품질 인테리어 소재와 미묘한 대비를 이루는 스틸 그레이 스티치의 조합을 통해 조화로운 차량 실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주행 역학

아우디 RS e-tron GT는 순수 전기 콰트로 4륜 구동 시스템으로 구동력을 공급합니다. 전후방 액슬에 위치한 전기 구동 장치가 최대 598 ps (부스터 모드: 646)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온라인 영상 상담

아우디의 새로운 실시간 상담을 통해 가정에서 편안하게 아우디 RS e-트론 GT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udi RS e-tron GT

완벽한 품질

전기 구동 그란 투리스모, RS e-tron GT가 제작되는 네카줄름의 볼링거 호페 공장은 디테일에 대한 관심과 정밀함을 바탕으로 완벽한 품질이 완성되는 곳입니다.

Audi e-tron GT

Audi e-tron GT quattro

복합기준연비 3.7 km/kWh (도심연비 3.5 km/kWh, 고속도로연비 3.9 km/kWh); CO₂ 배출량(g/km)¹: 0. 전력소비량 및 CO₂ 배출량은 장착된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장보증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아우디 전기차

아우디 전기차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차 아우디 e-tron은 아우디 브랜드 역사의 완전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아우디 e-tron은 순수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급속 충전 편의성, 주행 중 첨단 에너지 회수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아우디 e-tron 제품군은 전력으로 구동되며, 정교한 차량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 및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전기차 확인하기
동절기 등 외기온도 하락시 배터리 성능 저하로 실 주행거리가 감소될 수 있습니다.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전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