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L 하이라이트 | 아우디 코리아
Audi A8 L Side view

A8 L

월 29만원 대, Warranty 5년 보장
<299 Buy back> 아우디 스페셜 금융 프로그램

Progress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나다
Audi A8 L

우아함과 역동성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린 디자인,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
새로운 차원의 직관적인 조작 컨셉, 그리고 더 넓어진 공간까지, Space for progress.

Rear interior Audi A8 L

특별한 공간

아우디 A8 L은 편안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뒷좌석 탑승자도 수준 높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Progress, 내면으로부터 완성되다

고품질 소재로 완성된 더 뉴 아우디 A8 L의 확대된 실내에서 수준 높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수석 뒷좌석을 위해 편안한 휴식을 위한 기능을 갖춘 컴포트 시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동하면서 업무를 수행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더 넓어진 차체

더 뉴 아우디 A8 L은 더 넓은 헤드룸과 레그룸은 물론 매우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더 길어진 휠베이스와 더 커진 도어는 독보적인 클래스입니다.

extended warranty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아우디 세단

아우디 세단

아우디 세단의 스타일은 고급스럽고 스포티하며 우아합니다. 크기와 성능은 모델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아우디 세단은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프리미엄 세단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세련미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디 세단 확인하기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