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A7 Sportback 하이라이트 | 아우디 코리아

당신의 내일을 디자인 하다
The new Audi A7 Sportback

더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넘치는 개성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고유한 라이트 시그니처가 포함된 날카로운 라이트에서, 싱글 프레임이 널찍하게 자리잡은 곧은 앞모습, 그리고 쿠페를 닮은 실루엣과 잘 조각된 뒷모습까지, 혁신적인 디자인 언어를 대표하는 더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클래식 콰트로의 유전자를 물려 받았습니다. 재창조를 거쳐도 진정한 정체성은 유지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해줍니다.

수치로 보는 탁월한 성능

최고 출력

340 / 5,200 – 6,400

(ps/rpm)

*A7 55 TFSI quattro Premium 트림 기준

가속력

5.3

(0-100 km/h: s)

*A7 55 TFSI quattro Premium 트림 기준

최고속도(안전 제한 속도)

210

(km/h)

*A7 55 TFSI quattro Premium 트림 기준

Side rear view Audi A7 Sportback

다양한 활용도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역동적인 올라운드 차량으로,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쿠페 디자인에서는 새로운 구조의 아우디 싱글프레임과 같은 새로운 스포티한 느낌이 돋보입니다.

간편한 구성 기능

다양한 페인트 마감과 휠을 선택하고, 인터랙티브 3D 화면에서 아우디 A7 스포트백을 경험하세요.

4개의 링으로 구성된 브랜드의 특징적인 라인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스포티함과 우아함의 조화를 드러냅니다. 이 라인은 클래식 콰트로 아키텍처로 눈길을 끕니다.

스포티한 주행 경험

댐퍼 제어 기능을 갖춘 서스펜션을 통해 아우디 A7 스포트백에서 스포츠카의 성능과 고급 세단 주행의 정교함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Audi A7 Sportback front

파크 어시스트 기능으로 간편해지는 주차

차도 가장자리와 특정 구역의 주차 공간에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전면 또는 후면 주차 모두 가능하며, 이 기능으로 차도 가장자리에서 다시 도로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조향, 가속, 제동 및 엔진 끄기를 제어합니다. >>P 버튼에 손가락을 대고 있으면 파크 어시스트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반드시 전체 주차 과정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Sensors of the in the Audi A7 Sportback top view

고급스러운 느낌

인테리어는 정밀하게 마감된 고급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파노라마 글래스 선루프는 밝고 분위기 있는 느낌을 연출합니다. 태양이 강할 때에는 선블라인드를 닫아 태양빛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고 내부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Thematically illuminated Audi cockpitThematically illuminated Audi cockpit
아우디 연장 보증 프로그램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Audi S7 Sportback

Audi S7 Sportback

지금 확인하기
아우디 스포트백

아우디 스포트백

5 도어 해치백의 실용성과 수용력, 쿠페에서 영감을받은 스타일링이 아우디 스포츠 백 모델의 특징입니다. 최초의 5도어 럭셔리 해치백인 Audi A3 Sportback부터 Audi A5 및 A7 Sportback 모델의 우아함까지. 아우디 A3 Sportback 모델은 쿠페와 같은 디자인과 5도어 실용성이 조합되어 동급의 Audi Sportback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스포트백 확인하기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국내 모델의 경우 레드 인테리어 및 캘리퍼가 적용됩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