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3 하이라이트 | 아우디 코리아
Frontal side view Audi e-tron S Sportback

Audi A3

무이자로 부담없게, Warranty 5년 보장까지
아우디 스페셜 금융 프로그램

컴팩트 프리미엄을 재정의하다
Audi A3

아우디 A3는 세단의 클래식함과 쿠페의 날렵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특히 유려한 루프 라인은 아우디 A3 세단의 역동성을 강렬하게 보여줍니다

진보를 경험하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부터 운전자 보조 시스템까지, 아우디 A3의 완전한 디지털 시스템

Dynamic side view Audi e-tron Sportback

개괄 정보 및 수치

혁신적인 기술

아우디 A3에 적용된 다양한 기술과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충돌 방지, 가속 및 제동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장거리 여행과 도심 운행 시 주행의 편안함을 증가시킵니다.

Audi RS 3 Sedan Front

조작 방법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아우디 A3는 MMI 터치가 적용된 옵션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등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옵션인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는 주행 시 운전자의 시야에 추가적인 정보를 표시해줍니다. 표준 10.1인치 MMI 터치 컬러 디스플레이는 하이그로시 블랙 표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첫인상

허니콤 디자인의 널찍한 아우디 싱글프레임 라디에이터 그릴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측면의 숄더 라인이 리어 도어까지 이어지며 아우디 A3의 길이감을 강조해줍니다. 또한, 차량의 넓은 트랙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연상시킵니다.

연장보증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카 서비스 플러스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카 서비스 플러스 확인하기
아우디 세단

아우디 세단

아우디 세단의 스타일은 고급스럽고 스포티하며 우아합니다. 크기와 성능은 모델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아우디 세단은 지난 오랜 시간 동안 프리미엄 세단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세련미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디 세단 확인하기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