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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4 e-tron

‘믿고 탈 수 있는 e-tron’을 위한 아우디 e-tron 케어 프로그램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고객들의 ‘믿고 탈 수 있는 전기차’를 위해 아우디만의 다양한 전기차 케어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욱 편안하고 든든한 전기차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아우디 고객분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안내 드립니다.

  • 안심지원 프로그램
  • 전기차 보증 프로그램
  • 체계적인 전문 인력 & 정비 인프라
  • 다양한 A/S 프로그램

1. 든든해서 안심되는 아우디 전기차 지원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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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하는 만큼, 손쉽게 ‘배터리 충전 목표 설정 및 관리’


    고객이 직접 차량 내 설정 기능 또는 아우디 커넥트(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myAudi 앱을 통해 배터리 충전 목표를 원하는 만큼, 손쉽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의 배터리는 100% 완충 시에도 안전을 위한 예비 용량이 존재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주로 단거리 구간을 주행하실 경우 충전 목표를 최대 80%로 설정 후 이용하면 고전압 배터리의 수명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이동 시에는 충전 타이머를 이용해 100% 충전하는 방법을 활용하시면 편리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 상태로 오래 주차해야 할 경우에는 가급적 30%에서 80% 충전된 상태로 주차하시면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더 오래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목표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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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투명한 ‘배터리 셀 제조사 정보’ 제공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전기차에 적용된 배터리 셀 제조사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아우디 전기차를 위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우디는 배터리 셀을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아 유럽에서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제조사 보기
  • • 차량과 앱을 통한 배터리 상태 상시 모니터링


    BMS(Battery Monitoring System) 기능을 통해 차량이 주행 중이거나 충전, 주차 중인 상황에서 배터리 관련 문제 발생 시 계기판을 통해 즉시 운전자에게 배터리 상태를 알립니다. 또한, 아우디 커넥트(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myAudi 앱을 통해 충전 및 주차 중에도 배터리 상태를 상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긴급 출동’


    아우디 커넥트(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연결 가능하며, 고전압 배터리가 방전된 차량의 견인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전압 배터리 방전 견인 서비스
    - 연 2회 제공
    - 가까운 아우디 공식 충전소 혹은 공용 충전소로 견인
    - 충전 비용은 고객 부담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24시간 긴급 출동 자세히 보기


2. 더 오래 책임지는 아우디 전기차 보증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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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까지 보장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차량(21년식 모델부터)을 대상으로, 구동모터 등 동력전달 부품을 포함한 일반부품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까지 보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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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초 등록일로부터 8년 혹은 주행거리 160,000km까지


    고전압 배터리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8년 혹은 주행거리 160,000km까지 보장하며, 보증 기간 내 기술적 결함에 의한 고전압 배터리 고장 수리는 아우디 공식 고전압 배터리 정비 센터에서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증기간 내 고전압 배터리의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차량 주행이 불가할 경우, 가까운 Audi e-tron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는 비용까지 지원합니다.

  • • 배터리 점검 무상 서비스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고객의 배터리 점검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배터리 점검 서비스 관련 안내는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80-767-2834 / 관련 상담 가능 시간: 평일/주말 8:00~21:00)


3. 안전한 전기차 수리를 위한 전문 인력과 정비 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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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전기차 전문 관리 인력 충원


    아우디 전기차를 위한 특별한 인증자격을 보유한 전문인력이 수준 높은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전압 분야에는 EIP(Electrically Instructed Person), HVT(High-Voltage Technician), HVE(High-Voltage Expert) 등 3가지 자격이 있으며, 전기차 정비 인력 양성을 통해 전문 정비 인력을 양성합니다. 현재 모든 아우디 서비스 인력은 EIP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HVT는 146명, 고전압배터리를 정비할 수 있는 전문인력 HVE는 48명으로 지속적인 인력 충원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4년 8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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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편리하고, 안전한 정비 인프라 구축


    아우디 서비스센터 35개 중 31개의 서비스 센터를 전기차 정비가 가능한 이트론 정비센터로 운영 중이며, 그 중 14개 서비스 센터에서 고전압 배터리 정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이트론 정비 센터에는 전기차 화재 예방을 위한 ‘격리 구역’을 운영하고, 특히 고전압 배터리 정비 센터에는 화재 발생 시 진압을 위한 소화기와 소화포를 상시 비치하고 있습니다.


4. 고객 만족을 위한 아우디의 다양한 A/S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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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 시간 편리한 상담을 돕는 ‘아우디 챗봇’ 서비스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myAudiworld 앱에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 시간과 상관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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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로 신속한 고객지원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를 도입하여 서비스 센터 전화 응답율을 개선하고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도 차량 점검 및 서비스 편리하게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통한 A/S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


    기본 무상 쿠폰인 소모품 정비 쿠폰 CSP(Car Service Plus)와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 리마인더’를 비롯해 아우디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입고된 차량의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 ‘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Repair progress update)’ 등을 통해 차량 구매 이후에도 아우디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