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ervice에는 운전자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모아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 운행 중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났을 경우 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부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긴급출동
Audi Connect를 통해 차량의 기술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행 중 문제가 발생하면 천장 루프모듈 내 버튼을 눌러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에 긴급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통화가 연결되면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문제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 고객지원센터에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거나 긴급출동팀과 연계해 기사를 파견합니다.
긴급통화
에어백이 전개될 정도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자동으로 아우디 긴급 콜센터에 사고 위치, 탑승 인원, 사고상황 등 관련 정보를 전송합니다. 탑승자에게 응급의료상황이 발생한 경우 수동 연결도 가능합니다.
아우디 서비스 지원
아우디 차량은 스스로 정비 주기를 기억해 자동으로 차량 데이터를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송합니다. myAudi에서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선호하는 딜러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수신한 정보를 토대로 전문 정비 서비스 준비를 하거나, 운전자와 연락하여 정비를 예약합니다.
*이용 가능 서비스는 모델에 따라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구매 시 딜러사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