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e-tron은 순수 전기자동차로서 선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이제는 Audi Q8 Sportback e-tron이라는 이 순수 전기자동차의 이름을 Audi 모델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때입니다.
고급스러운 실내
엄선된 소재와 고급스러운 가죽, 최상의 마감으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더 길어진 주행 거리
더 큰 배터리 용량과 높은 충전 용량으로 더 긴 거리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Audi Q8 Sportback 55 e-tron quattro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51km (복합기준) 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충전
다양한 충전 방법으로 Audi Q8 Sportback e-tron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170 kW라는 더 높은 충전 용량으로 급속 충전소에서의 충전 속도가 전보다 더 빨라졌습니다.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
Audi Q8 Sportback e-tron은 신규 뱃지가 적용된 Audi의 첫 번째 차량으로, 새로운 모습의 Audi 로고와 B-필러에 있는 모델명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고급스러운 실내
엄선된 소재와 고급스러운 가죽, 최상의 마감으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더 길어진 주행 거리
더 큰 배터리 용량과 높은 충전 용량으로 더 긴 거리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Audi Q8 Sportback 55 e-tron quattro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51km (복합기준) 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더 자유로워진 여정
최대 용량이 106 kWh(순 용량)에 달하는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한 Audi Q8 Sportback e-tron은 최대 351km (복합기준) 를 주행할 수 있는 순수 전기자동차입니다. 배터리의 충전 상태가 낮을 때는 MMI에서 Range 모드를 활성화하는 등의 방법으로 주행가능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시각화된 주행정보: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통해 회수 가능한 에너지량과 잔여 주행가능거리를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MMI 경로 계획을 사용하는 경우, 지형과 교통 상황 관련 정보 등을 통해 잔여 주행가능거리가 더 정확하게 계산됩니다.
회생 제동 기능을 통한 에너지 회수:
타력 주행 및 제동 중에 회수 시스템을 사용해서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타력 주행 중에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에너지 회수가 활성화됩니다. 회수 수준은 스티어링 휠 패들을 통해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선택하며 세 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 Audi Q8 e-tron 이미지입니다.
시각화된 주행정보: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통해 회수 가능한 에너지량과 잔여 주행가능거리를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MMI 경로 계획을 사용하는 경우, 지형과 교통 상황 관련 정보 등을 통해 잔여 주행가능거리가 더 정확하게 계산됩니다.
회생 제동 기능을 통한 에너지 회수:
타력 주행 및 제동 중에 회수 시스템을 사용해서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타력 주행 중에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에너지 회수가 활성화됩니다. 회수 수준은 스티어링 휠 패들을 통해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선택하며 세 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 Audi Q8 e-tron 이미지입니다.
시각화된 주행정보: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통해 회수 가능한 에너지량과 잔여 주행가능거리를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MMI 경로 계획을 사용하는 경우, 지형과 교통 상황 관련 정보 등을 통해 잔여 주행가능거리가 더 정확하게 계산됩니다.
최대 출력 : 408 ps / 최대 토크 : 67.71 kg.m / 가속력 : 5.6 초
*최대출력, 최대토크 및 가속력 : 표시된 성능 데이터는 배터리 컨디션 및 외기 온도 등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외관에서 드러나는 전기차의 기술력
독창적인 주간주행등 시그니처를 갖춘 새로운 모습의 Audi Q8 Sportback e-tron은 외관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특징이 드러납니다. 대담한 형태로 완성한 숄더 라인과 유려한 곡선으로 마무리 되는 루프라인을 갖춘 콰트로 아키텍처의 매력을 한층 강조합니다.
버츄얼 사이드 미러
버츄얼 사이드 미러 (프리미엄 적용) 는 영상을 실내의 7” OLED 디스플레이에 투사하며, 헤드라이트가 반사되더라도 다가오는 차량을 정확하고 선명하게 인식합니다. 소형 카메라는 공기역학적 항력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 55 e-tron Premium 이상 모델부터 적용
미래를 향한 디자인
Audi Q8 Sportback e-tron은 2D로 보이는 Audi 로고, 변경된 전면부 디자인과 싱글프레임 프로젝션 조명, 그리고 새로운 Audi 뱃지와 같은 요소를 통해 선구적인 e-모빌리티가 나아갈 길을 보여줍니다.
진화하는 디자인 언어
B-필러에 레이저로 각인한 모델명과 새로운 모습의 Audi 링, e-tron 로고는 계속해서 진화하는 디자인 언어를 보여줍니다.
버츄얼 사이드 미러
버츄얼 사이드 미러 (프리미엄 적용) 는 영상을 실내의 7” OLED 디스플레이에 투사하며, 헤드라이트가 반사되더라도 다가오는 차량을 정확하고 선명하게 인식합니다. 소형 카메라는 공기역학적 항력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 55 e-tron Premium 이상 모델부터 적용
미래를 향한 디자인
Audi Q8 Sportback e-tron은 2D로 보이는 Audi 로고, 변경된 전면부 디자인과 싱글프레임 프로젝션 조명, 그리고 새로운 Audi 뱃지와 같은 요소를 통해 선구적인 e-모빌리티가 나아갈 길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주행 경험
무소음에 가까운 전동 모터의 가속을 경험해 보세요. 전자식 콰트로로 접지력과 안정성이 탁월합니다.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수많은 보조 시스템은 주행 역학을 개선 해줍니다.
주행역학
Audi Q8 Sportback e-tron은 주행 역학 측면에서도 돋보입니다. Audi 드라이브 셀렉트를 통해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의 여러 주행 모드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횡방향 역학 특성 또한 스티어링과 코너링 거동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높은 접지력 및 방향 안정성
전자식 콰트로는 높은 접지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거의 모든 주행 상황에 적용됩니다. 장착된 전동 모터는 개별 휠 간의 가변적 힘 분배를 수 밀리초 만에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행역학
Audi Q8 Sportback e-tron은 주행 역학 측면에서도 돋보입니다. Audi 드라이브 셀렉트를 통해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의 여러 주행 모드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횡방향 역학 특성 또한 스티어링과 코너링 거동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높은 접지력 및 방향 안정성
전자식 콰트로는 높은 접지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거의 모든 주행 상황에 적용됩니다. 장착된 전동 모터는 개별 휠 간의 가변적 힘 분배를 수 밀리초 만에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