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Support
모빌리티 서포트

Audi 서비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아우디 공식딜러를 통해 구입하신 차량이 보증수리 기간 동안 운행 중 갑작스러운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도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안전귀가 지원 서비스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고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된 경우

• 차량 입/출고일에 발생하는 택시 비용 합계 10만원

•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이용 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은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차 서비스

• 보증수리로써 수리 완료 소요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 (단, 부품대기 소요시간은 제외)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음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 제외 대상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차량

• 보증수리 기간(3년)이 지난 차량

• 아우디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 혹은 아우디에서 승인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으로 인해 파손된 차량 / 고의 혹은 관리 소홀 또는 경주 및 난폭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상시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A8 서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포트

아우디 공식딜러를 통해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보증 수리기간 내에 차량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Audi A8 차량 중 보증 수리 기간 내에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Audi A8을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대차하여 드립니다.
• 보증수리로써 수리 완료 소요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 (단, 부품대기 소요시간은 제외)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음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

견인 조치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부터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버스, 기차, 항공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버스, 기차, 항공 요금 지원

• 1회당 최대 100,000원까지 지원

• 버스 : 우등 고속 편도

• 기차 : 1등석 편도

• 항공 : 일반석 국내선 편도

* 호텔서비스와 중복 지원 되지 않으며,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 중 한가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호텔 서비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후 다른 대체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숙박비를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숙박비 지원

• 1회당 최대 1박 200,000원까지 지원

• 주소지로부터 100Km이상 떨어진 경우에 한하며 숙박비 이외의 서비스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와 중복 지원되지 않습니다.

택시 서비스

견인 조치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부터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택시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택시 요금 지원

* 택시 요금 지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비용 청구

아우디 VVIP 고객지원센터에서 승인된 서비스를 이용 하신 후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 승인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 이용 하신 서비스(택시, 버스, 기차, 항공, 호텔) 영수증 원본
   - 택시 이용한 경우, 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는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포트 제외 대상

아우디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항목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입하지 않은 차량

• 아우디 VVIP 고객지원센터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에서 승인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현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는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명기된 정기점검 미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경주나 차량의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tron 서비스

e-모빌리티 서포트

아우디 공식딜러를 통해 구입하신 차량이 보증수리 기간동안 운행 중 갑작스러운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도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e-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고전압 배터리 방전 견인 서비스
   - 연 2회 제공
   - 가까운 아우디 공식 충전소 혹은 공용 충전소로 견인
   - 충전 비용은 고객 부담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안전귀가 지원 서비스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고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서비스센터로 견인된 경우

• 차량 입/출고일에 발생하는 택시 비용 합계 10만원

•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이용 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는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차 서비스

• 보증수리로써 수리 완료 소요 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 (단, 부품 대기 소요시간은 제외)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음

Charging on Demand(충전 대행 서비스)

• 고객님의 e-tron을 픽업 & 딜리버리를 통해 충전을 대행 해주는 서비스

서비스 이용안내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 또는 myAudiworld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 및 예약 가능
* 충전대행 서비스 예약 및 이용 가능시간 : 평일 10시 ~ 16시
* 급속 충전기 사용현황 및 픽업 & 딜리버리 가용인원에 따라 서비스 예약 가능여부 확정
* 사용 1일 전 예약 필수
* 충전비용은 고객 부담 (고객 소유 충전카드 사용)

e-모빌리티 서포트 제외 대상

• 아우디 공식딜러를 통해 구매하시지 않은 차량

• 보증수리 기간이 지난 차량

• 아우디 고객 지원 센터를 총해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 혹은 아우디에서 승인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으로 인해 파손된 차량 / 고의 혹은 관리 소홀 또는 경주 및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