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Support
모빌리티 서포트

Audi 서비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운행 중 갑작스러운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만료 전 차량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안전귀가 지원 서비스(택시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견인 입고 후 수리 진행된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고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된 경우

• 견인 입고 당일 및 차량 출고일 양일간 발생하는 택시 요금 합계 최대 10만원

• 비용 청구 서류 : 이용 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승하차 시간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은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차 서비스

아우디는 하기의 조건에 해당 하는 보증 수리에 대하여 대차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수리 접수일 이후 이틀을 초과 하는 경우 (정밀 진단 등으로 운행에 불편함이 있는 차량 포함)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입고한 고객 중 유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 기본 무상 제공항목 : 실내주차(최대 7일),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

• 기본 무상 제공항목 외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도 유상으로 이용 가능

• 운영시간 : 월요일~토요일(오전 10시~오후 7시)/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예약 불가

※ 서비스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 일부 서비스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최대 15대까지 가능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정보
   - 전화번호 : 02-6116-3240
   -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P1
   - 충전기 설치 수량 : 2대 (50kw 1대 / 7kw 1대)
   - 충전소 운영시간 : 10:00 ~ 19:00

※ 상기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바이에른오토에게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문의 바랍니다.




A8 서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포트

운행 중 갑작스러운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아우디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Audi A8 차량 중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만료 전 차량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안전귀가 지원 서비스(택시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견인 입고 후 수리 진행된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고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된 경우

• 차량 입고일부터 출고일까지 발생하는 택시 요금 합계 최대 20만원

• 비용 청구 서류: 이용 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승하차 시간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은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Audi A8을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대차하여 드립니다.

• 수리 접수일 이후 이틀을 초과 하는 보증 수리의 경우 (정밀 진단 등으로 운행에 불편함이 있는 차량 포함)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입고한 고객 중 유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 기본 무상 제공항목 : 실내주차(최대 7일),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

• 기본 무상 제공항목 외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도 유상으로 이용 가능

• 운영시간 : 월요일~토요일(오전 10시~오후 7시)/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예약 불가

※ 서비스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 일부 서비스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최대 15대까지 가능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정보
   - 전화번호 : 02-6116-3240
   -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P1
   - 충전기 설치 수량 : 2대 (50kw 1대 / 7kw 1대)
   - 충전소 운영시간 : 10:00 ~ 19:00

※ 상기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바이에른오토에게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문의 바랍니다.




e-tron 서비스

e-모빌리티 서포트

운행 중 갑작스러운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아우디 e-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만료 전 차량

• 견인 서비스
   -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스페어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수리 키트 비치 차량의 경우 임시 조치 서비스 진행

• 고전압 배터리 방전 견인 서비스
   - 연 2회 제공
   - 가까운 아우디 공식 충전소 혹은 공용 충전소로 견인
   - 충전 비용은 고객 부담

• Audi Connect가 적용된 차량은 긴급 출동 버튼을 눌러 바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연결 가능

안전귀가 지원 서비스(택시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견인 입고 후 수리 진행된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고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된 경우

• 견인 입고 당일 및 차량 출고일 양일간 발생하는 택시 요금 합계 최대 10만원

• 비용 청구 서류 : 이용 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승하차 시간 표시된 택시 영수증)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 되지 않는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차 서비스

아우디는 하기의 조건에 해당 하는 보증 수리에 대하여 대차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수리 접수일 이후 이틀을 초과 하는 경우 (정밀 진단 등으로 운행에 불편함이 있는 차량 포함)

•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대차 제공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입고한 고객 중 유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 기본 무상 제공항목 : 실내주차(최대 7일),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

• 기본 무상 제공항목 외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도 유상으로 이용 가능

• 운영시간 : 월요일~토요일(오전 10시~오후 7시)/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예약 불가

※ 서비스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 일부 서비스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최대 15대까지 가능

•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 정보
   - 전화번호 : 02-6116-3240
   -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P1
   - 충전기 설치 수량 : 2대 (50kw 1대 / 7kw 1대)
   - 충전소 운영시간 : 10:00 ~ 19:00

※ 상기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이며,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바이에른오토에게 있습니다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문의 바랍니다.


Charging on Demand (충전 대행 서비스)

• 고객님의 e-tron을 픽업 & 딜리버리를 통해 충전을 대행 해주는 서비스

• 서비스 이용안내
   - 서비스 대상 : 2024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차량
   - 서비스 기간 : 2025년 12월 31일 까지 제공 후 서비스 종료
   - 서비스 횟수 : 2024년 8월1일 이후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차량 당 최대 5회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080-767-2834) 또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비스 신청 및 예약 가능

• 충전대행 서비스 예약 및 이용 가능시간: 평일 10시 ~ 16시

• 급속 충전기 사용현황 및 픽업 & 딜리버리 가용현황에 따라 서비스 예약 가능여부 확정

• 사용 1일 전 예약 필수

• 충전비용은 고객 부담 (고객 소유 충전카드 사용)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