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2.0 (4+1단계)

아우디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 2.0 (Audi Service Core Process 2.0)은 고객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 맞추어, '고객 중심의' '유연하고'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아우디 서비스 전략입니다. 기존의 7단계 절차를 4+1단계로 간소화하여, 고객 친화적이며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 1. 예약
    기존의 "예약"과 "예약 준비" 단계가 통합되어 고객님과 차량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고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됩니다. 예약 일정, 예상 소요시간, 방문 정보 등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 체크인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접수와 동시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접수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의 요구에 맞추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단계입니다.


  • 3. 작업 실행
    아우디 전용 첨단 진단기와 규격화된 장비를 이용하여 표준 정비 매뉴얼에 따라 수리 및 유지 보수 작업이 이행되며, 투명하고 신뢰 높은 작업을 통해 아우디의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 4. 체크아웃
    완벽하게 작업된 차량과 함께, 고객 눈높이에 맞는 자세한 설명으로 투명하게 책정된 청구 비용과 추후 점검 및 소모품 관리 정보를 함께 안내합니다.


  • +1 고객관리
    구매부터 서비스 그리고 재구매까지, 고객님의 일상에 통합되고 일관성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방안을 제시 합니다. Audi connect 및 myAudiworld 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