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 Promotion 2021_A4 > Financial Promotion > 아우디 코리아
The new Audi A4

Audi A4

월 20만원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년간 제공되는 Audi Warranty로 든든하게,
Audi Car Service Plus 프로그램으로
차량 유지 관리를 기분 좋게


A4 40TFSI, 기본보증 2년 연장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 선도래 기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아우디 전시장에 문의하세요

Audi A4
스포티함의 절정
스페셜 금융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extended warranty

Audi Warranty
아우디 보증 프로그램

더 오래,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아우디 5년 보증 프로그램으로 아우디와 함께 어디든 안심하고 떠나세요.

  • 대상차량 : 아우디코리아에서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21년식 모델부터 적용
  • 보증 기간 : 5년 보증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0,000km 까지 (선도래조건)
  • 대상 부품 : 제조사 보증과 동일
  • 차량당 총 보상한도(누적) : 신차 권장소비자가격(VAT포함)

* 자세한 내용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아우디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A4 잔가보장형 할부

- 2021년 8월 기준으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가 제공하는 금융 브랜드인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적용되며, 조기 마감 및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기 견적은 실제 견적과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잔가 보장형 할부 금융상품은 최저금리 0%/ 최고금리 9.99% / 중도상환수수료 2.0% /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단, 연체 발생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 신규대출 기준)
-상기 금융 조건은 취득세 및 등록비용 포함 기준입니다.
-별도 취급 수수료 없음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대출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담보 물건, 담보 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아우디 전시장 및 금융상담전문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리금 상환방법: 분할상환(원리금균등)
-이자율 산출기준: 대출금리는 원가요소와 마진(목표이익률)을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원가요소는 신용원가, 업무원가, 조달원가 및 자본원가 등으로 구분하여 금융회사가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산정하며,
기준금리는 이러한 원가요소에 목표이익율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고객에게 실제 적용되는 약정금리는 기준금리에 프로모션 등에 의한 조정금리 등을 반영하여 적용합니다.
결정된 대출금리는 개별약정에 의해 별도로 정한 항목 (변동금리대출의 기준금리 등)
이외에는 대출만기일까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이자 부과시기: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매월 등)마다 이자를 납입하며,
기타 이자납입방법은 대출거래약정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합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 - C1h - 06136호 (2021.07.01 ~ 202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