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Connect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Audi Connect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차량(이하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하 “회원”)에 대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Audi Connect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체의 사항을 정하고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Audi Connect (아우디 커넥트)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로서, 여행정보, 날씨 정보 등 정보제공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인포테인먼트 서비스(Infotainment Service)와 원격 온도 조절, 차량 위치 확인, 긴급통화 서비스 등 차량정보를 기초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자동차 관련 서비스(Car-related Service)를 포함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
② 회원 (Key User) : 회사가 판매하는 차량 중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차량을 구입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고객(단, 렌트 차량은 제외)
③ 등록사용자 (Secondary User) : 적법하게 등록된 회원의 승인을 받은 후 별도로 정해진 서비스 등록 절차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사용자로 지정된 자
④ 차량용 단말장치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매하는 차량 내 장착된 Connected Hardware
⑤ 차량 등록일 : 회원이 자동차 관리법상 차량에 관한 신규등록, 이전등록 등의 절차를 완료하여 자동차등록원부에 등록한 날
⑥ 이동통신사업자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을 체결한 이동통신사업자

제3조 (약관의 적용 범위)

①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되고, 본 약관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이 적용됩니다.
② 이동통신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규정한 내용은 본 약관이 우선 적용되고, 그 외 사항은 해당 이동통신사업자의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웹사이트[my.audi.co.kr, 이하 “본 사이트”]에 게시하여 명시합니다.
② 회사 상호, 주소,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 호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주식회사
2.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731(청담동, 신영빌딩)
3. 연 락 처 : 02-6009-0000
③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한편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①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구매 차량 별 혹은 차량 구입 시 회원이 선택한 옵션기능에 따라 개별 서비스의 제공 내역이 다르거나 사용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분

항목

내용

자동차

관련

서비스

(Car-related

Service)

DWA Push

(도난경보 알림)

차량에 도난 시도가 있을 때, 이에 대한 경보를 앱을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

Remote Horn & Light (원격 차량신호)

앱을 통해 차량의 클랙션과 헤드라이트에 신호를 줌으로써, 근거리에서 차량 위치를 확인하게 해주는 서비스

Remote Auxiliary Heating (원격 난방)

앱을 통해 탑승 전 차량의 난방을 가동할 수 있는 서비스 (*TDI 모델에 한함)

Geofencing (운행 지역 제한)

지정한 구역 외로 차량이 운행될 경우 이를 알 수 있는 서비스

Curfew / Speed / Valet Alert (기타 운행 제한 기능)

지정 시간과 지정 속도를 벗어나 차량이 운행될 경우 이를 알 수 있는 서비스

Audi Connect e-tron services (전기차 전용 서비스)

전기차 전용 커넥티드 서비스 (예. 충전상태 확인)

Remote Lock / Unlock (원격 차량도어 잠금/해제)

앱을 통해 차량의 문을 잠금 / 잠금해제 할 수 있는 서비스

Car Finder

(차량 위치확인)

외부 주차장 내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Vehicle Status Report (차량 리포트)

차량의 연료 레벨, 문 잠김 여부, 위치 등 상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E-Call

(긴급통화)

차량이 특정 레벨 이상으로 사고가 났을 시 (예. 전면 에어백 전개), 콜센터에서 이를 인지하고 확인하여 제 3기관 (예. 구급차 등) 연계를 지원하는 서비스

Online Roadside Assistance (긴급출동)

차량 고장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운전자가 콜센터와 통화연결을 함과 동시에 차량의 위치를 확인하여 개별 상황에 따른 지원을 (예. 견인차) 제공하는 서비스

Audi Service Request (정기 점검 요청)

차량 정기점검 시기가 도래 하기 전, 서비스 센터에서 이를 미리 인지하고 고객을 지원하는 (예. 예약 등) 서비스

인포테인

먼트

서비스

(Infotainment

Service)

Speed Cameras (속도 제한구역 정보)

차량 운행에 필요한 속도 제한구역 등의 정보

Audi Connect e-tron charging stations (전기 충전소 정보)

(전기자동차의 경우) 충전소 위치 확인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Weather (날씨 정보)

해당 지역의 날씨정보를 제공

Travel Guide (여행 정보)

주변 관광지 등의 여행 정보

WiFi Hotspot (와이파이 핫스팟)

운전자 개인의 SIM 카드를 삽입 하거나, 별도의 통신 데이터 패키지 구매 시 차량 내에 WiFi 연결을 제공하는 서비스 (*차량 모델 별 이용 형태 상이)

Satellite Maps (위성/항공 지도)

위성 혹은 항공지도 정보

Fuel Price Information

(주유정보)

주변 주유소, 운영 시간, 가격 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Online Radio (라디오 스트리밍)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되는 라디오 방송 서비스 (*운전자 개인의 SIM 카드를 삽입 하거나, 별도의 통신 데이터 패키지 구매 필요 - 차량 모델 별 상이)

Natural Wording Speech Dialog / POI Voice Search (음성인식 기능)

음성인식을 통해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나 네비게이션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

Connected Navigation (커넥티드 네비게이션)

서버와 실시간으로 연동된 네비게이션 서비스로, 온라인을 통한 주행경로 계산 및 주행경로 상 맵데이터 업데이트 등의 기능을 제공

Navigation Data Update (네비게이션 데이터 업데이트)

myAudi 웹사이트를 통한 네비게이션 데이터 업데이트 제공 (SD 카드를 통해 차량에 설치)

Destination Entry

(목적지 사전입력)

myAudi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네비게이션 목적지를 사전 입력할 수있는 기능

Traffic Information Online (온라인 교통정보)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Parking Information (주차 정보)

주차 가능한 주차장, 운영 시간, 요금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② 제1항에 적시된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은 본 약관 제25조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차량용 단말장치는 자동차 전용으로서, 스마트폰 등 일반 휴대폰이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장치가 아닙니다.

제6조 (통지의 내용 및 절차)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후 주요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사전 통지를 할 경우 본 사이트 공지, 전자우편, 전화, 문자메시지 등의 수단 중 하나 또는 복수의 수단을 이용합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체결시 회사에 고지한 연락처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그 변경된 연락처를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보관 중인 회원 정보(주소, 연락처)에 대하여 사전 통지를 함으로써 통지의 의무를 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7조 (서명 또는 동의의 의미)

① 회원이 속한 단체의 대표로 동의한 경우, 그 개인의 동의는 그 단체의 대표성을 가지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② 본 약관에 대한 서명 또는 동의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제공 규칙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정한 본인인증절차 등 소정의 절차를 거친 후, 본 사이트 상으로 제공되는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등에 체크함으로써 본 약관에 대한 동의의사를 표시하게 됩니다.

제8조 (회원의 책무)

① 관련 법령상 서비스 이용에 관한 의무 및 본 약관이 규정하는 모든 책무는 회원 및 등록사용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을 필독하고 내용을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은 등록사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회사에 대한 관계에서 등록사용자의 본 약관 준수를 보장합니다.
③ 회원 및 등록사용자 외에 제3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르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의무를 수행해야 하며, 의무 불이행에 따라 발생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1. 차량의 매도 등으로 인한 양도 시, 그 사실을 본 사이트에 즉시 반영하는 방식으로 회사에 통지
2.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등록사용자 포함)의 각종 정보가 변경될 시 회사에 즉시 통지
3. 제공받는 서비스의 내용이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의 법적 보호 하에 있음을 알고, 자의적으로 복사, 저장, 재생, 배포, 전시, 출판 등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
4.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서비스 등록 정보(각종 서류, PIN, 차량 코드 등) 및 비밀번호 설정·변경 등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비밀로 유지. 회원 이외 제3자가 회원(등록사용자 포함)의 비밀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이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정보를 공유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9조 (이용신청 방법)

① 서비스 이용신청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차량을 구입하고, 본 사이트에서 회원 등록, 차량 등록 및 본인인증 절차, 사용 서비스 선택 등의 절차를 완료 함으로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을 구비하게 됩니다.
2. 제1호의 절차를 거친 회원은 최종적으로 차량 MMI(Multi Media Interface) 시스템을 통해 Audi Connect 유저 등록 및 인증코드 (PIN) 입력을 완료하여야 서비스 이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이외의 제3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납부자에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사용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2. 공공의 안녕 질서 및 미풍 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전기통신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4. 미성년자, 운전면허 미소지자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가 신청한 경우
② 회사는 제1항의 승낙유보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신청을 승낙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도 서비스 제공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이용개시일)

서비스의 이용개시일은 회원이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여 서비스를 개통한 날로 합니다.

제12조 (이용정지)

① 회사는 회원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 제30조 (타인사용의 제한) 위반
2. 전파법 제19조 (허가를 통한 무선국 개설 등) 위반
3. 타인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 타인 예금계좌나 신용카드를 도용한 경우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정지를 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정지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제2항에 따라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회원이 그 이용정지에 대한 이의가 있을 경우 방문, 전화, 팩스 등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④ 제1항의 사유가 해소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정지를 해제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시스템 보수점검 또는 설비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화재, 정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3. 지진, 홍수 등 천재지변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4. 전쟁, 폭동, 소란, 노동쟁의 등에 의해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5. 이통통신사업자에 의해 통신 서비스가 정지된 경우
6. 차량의 단말장치에 통신장애가 발생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운용 또는 기술상 서비스 제공의 일시적인 중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 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시간을 별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중단 및 계약 종료 시 대책)

① 회사는 서비스가 중단 없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경우 본 약관 제6조에 따라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통지할 것입니다. 다만, 전쟁, 폭동, 화재, 정전, 천재지변 등의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이 일시 중단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휴지하거나 폐지하는 경우, 회사는 휴폐지 예정일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할 것입니다.

제15조 (회원 정보의 삭제 등)

① 회원은 차량 매뉴얼에 기재된 설명에 따라 차량의 단말장치에 등록된 회원, 등록사용자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라 삭제된 정보는 차량 매뉴얼에 기재된 설명에 따라 복원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차량을 타인에게 매매 혹은 양도할 시 (중고차 판매 등), 차량의 단말장치에 등록된 회원과 등록사용자 정보를 삭제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해서 회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4장 계약의 변경 및 해지

제16조 (계약의 해지)

① 제5조에 따라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는 기간 중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자 하는 회원은 차량의 매뉴얼에 기재된 설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제5조에 따른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이 종료된 후 이용자가 별도의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은 단말장치에 입력된 회원 및 등록사용자의 개인정보 등 서비스 관련 정보를 차량매뉴얼의 설명에 따라 삭제하는 등 회사가 별도의 매뉴얼을 통하여 설명하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③ 회원이 단말장치가 장착된 차량을 제3자에게 매매 등을 원인으로 양도할 경우, 회원은 기존 계약을 해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차량을 제3자에게 처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존계약을 해지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청약임이 확인된 때
2. 회원(등록사용자 포함)가 본 약관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회원 또는 등록사용자가 정당하지 않은 사유(악의적인 서비스 남용 등)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한 경우
⑤ 제4항의 어떤 경우에도 회원은 법이 제공하는 구제를 신청할 수 있으나, 회원(등록사용자 포함)의 잘못으로 판명된 경우 회원은 비용 일체를 지불해야 합니다.
⑥ 회사는 제4항의 사유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경우 해지일 14일전까지 회원에게 그 사유 등을 본 약관 제6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사전통지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가 본 약관 제6조에 따라 사전통지한 후 약관 등 주요 정책을 변경하는 경우, 회원이 이에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통지일로부터 14일 이내 또는 변경사항 시행일 전에 위 제1항 또는 제2항에서 정한 방법을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제5조에 따라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는 기간에는 회원이 납부할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 기간 중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사는 해지로 인한 이용요금 반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를 이유로 단말장치에 대한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⑩ 회사는 회원이 제2항에 따라 해지를 요청한 날 해지를 처리해야 하나,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다음 영업일 혹은 처리 불가 사유가 해소되는 시점에 해지 처리하며, 이로 인해 추가로 발생하는 요금에 대해서는 회원이 지불해야 합니다.
1. 회사가 정한 업무시간 이후에 해지 요청한 경우
2. 해지 시 필요한 구비서류가 미비 되었거나, 신청서 기재 사항이 누락되어 당일 보완이 어려운 경우
3. 회원 이외의 다른 사람이 신청할 경우,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5장 서비스의 이용조건

제17조 (이동통신의 조건)

서비스는 이동통신망을 사용하여 제공되므로, 이동통신망의 물리적인 제한 조건, 이동통신사업자의 사업·정책상의 변화 등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지연, 일시 중단, 제공 불가능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18조 (차량의 단말장치의 조건)

① 차량의 단말장치는 자동차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 제작된 것으로서, 이동통신사업자의 서비스 및 스마트폰 등 휴대폰이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장치가 아닙니다.
② 차량의 단말장치에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 회원의 관리·유지 미흡으로 발생한 사유(배터리 방전, 단선, 안테나 파손 등)
2. 회사가 지정한 장소 이외의 곳에서 차량의 단말장치를 탈거, 해체, 재조립, 장착 등 개조하여 이상이 발생한 경우
3. 홍수, 지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차량의 단말장치에 대한 전원공급이 차단된 경우
4. 통신불가 음영지역 및 통신 약전계에 진입한 경우
5. 차량에 외부장치(블랙박스 등)을 장착하여 차량의 단말장치의 오작동 등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19조 (위치추적시스템의 조건)

① 서비스는 미국정부에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위치추적시스템(Global Positioning Syste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 시스템에 이상이 발생하거나 전파수신이 외부의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는 경우 정확한 위치 추적이 불가능함에 따라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미국정부가 향후 위치추적시스템에 대한 유료화 혹은 상업적 이용불가 등으로 정책을 전환할 경우, 회사는 위 변경된 정책에 따라 서비스 제공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제2항에 따른 상황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불가항력적인 상황으로 인정하며,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제20조 (서비스 제공의 조건)

긴급구조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긴급구조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1. 차량 매뉴얼 등에 명시된 상황에서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은 사고의 경우
2. 에어백이 전개된 사고의 경우, 심한 충격으로 인해 차량 배터리가 파손되거나 탈거되어 차량의 단말장치에 대한 전원공급이 중단된 경우

제21조 (정보 갱신의 조건)

① 교통정보는 정보를 수집, 가공, 전송하는 절차를 거쳐 제공되므로, 정보 제공시점의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② 도로정보는 현지 실사, 시스템 반영, 최적화 과정을 거친 후 제공되는 것으로 정보 제공시점의 도로정보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③ 각종 부가정보 컨텐츠는 정기, 비정기적으로 정보를 갱신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정보 제공시점의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과 관련된 부가정보 컨텐츠는 이를 제공하는 회사의 사정에 의해 일시중단, 지연되거나 혹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연계기관 출동의 조건)

① 서비스 중 일부(긴급통화, 긴급출동 등)는 연계기관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신고 후 출동조치 등과 관련된 책임은 해당 연계기관에게 있습니다.
② 서비스 중 일부(긴급통화, 긴급출동 등)의 경우 사고 등 발생지역의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못하거나, 도서 또는 산간지방인 경우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에서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중 일부(긴급통화, 긴급출동 등)는, 서비스 내용에 따라 연계기관이 회원에게 요구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해당 비용을 연계기관에게 지급해야 합니다.
④ 연계기관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중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 또는 연계기관이 정한 별도의 기준을 따릅니다.

제23조 (고객상담센터 운영의 조건)

① 고객상담센터는 회원 및 등록사용자의 서비스 관련 민원에 대하여 성실하고 신속하게 응대합니다.
② 서비스 요청의 갑작스러운 폭주, 일시적인 네트워크 및 시스템 장애 등으로 고객상담센터의 응대가 지연되거나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상황으로 발생한 응대 실패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24조 (주행 중 일부기능 정지 및 제한)

① 차량 주행 중에는 안전운전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차량의 단말장치 조작 방지를 위해 일부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정한 기능 외에 임의 조작으로 인해 야기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6장 요금정책

제25조 (요금 부과정책)

① 본 약관 제5조에 따른 서비스 중 자동차 관련 서비스(Car-related Service) 내 E-Call (긴급통화), Online Roadside Assistance (긴급출동) 서비스의 경우 차량 등록일로부터 10년간 무료 제공됩니다. 기타 자동차 관련 서비스(Car-related Service)와 인포테인먼트 서비스(Infotainment Service)는 차량 등록일로부터 3년간 무료로 제공되며, 이후 시점에서는 회원의 신청에 따라 유료서비스로 전환됩니다. 위 차량 등록일은 차량별로 판단되므로, 예를 들어 이미 3년간 무료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받은 차량에 대한 소유자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소유자가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사용한 바 없다고 하더라도 해당 차량에 대하여서는 더 이상 추가적인 “인포테인먼트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합니다. 나아가 Wifi Hotspot이나 Online Radio 서비스의 경우 회원 본인의 SIM카드를 삽입하거나, 별도의 데이터 패키지를 구매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차량 별 이용형태 상이).
②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사용에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③ 무료 서비스가 종료 된 경우, 유료로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의 사용 빈도와 무관하게 정액제로 운영)

제26조 (요금 등의 산정 및 계산 등 방법)

회사는 본 약관 제25조 제3항에 따라 무료 서비스가 종료된 후 구매가 가능한 유료 서비스 연장 패키지에 관하여, 요금 등의 산정 및 계산, 납일기일 및 납입방법, 요금 반환 등의 구체적인 방법을 본 사이트를 통해 고지합니다.

제7장 손해배상

제27조 (손해배상의 내용)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또는 부정·위법한 행위 등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발생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1. 서비스 이용으로 야기된 영업 상의 손실
2.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사유로 야기된 영업상의 손실
3. 기타 서비스 이용 결과에 따른 간접적인 피해의 일체.

제28조 (보증)

① 회사는 차량의 단말장치에 대하여 차량 등록일로부터 3년간 보증 책임을 지고, 차량의 보증조건 및 기간에 따라 보증을 시행합니다. 본 조항에 따른 구체적인 보증내용은 회사와 회원이 체결한 별도의 차량구매계약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휴한 이동통신사업자, 컨텐츠 제공업체, 긴급출동 업체, 연계기관 등의 업무수행과 관련하여서는 별도의 보증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제8장 분쟁의 처리 대책

제29조 (분쟁의 처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과 신속한 고객 불만처리를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합니다.
전화번호 : 080 - 767 – 2834
운영시간 : 08:00 ~ 21:00 (연중무휴)
② 회원의 민원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제30조 (관할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소 제기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령을 적용합니다.

제9장 개인위치정보 보호 및 활용

제31조 (개인위치정보 보호정책의 수립 및 시행)

회사는 회원 및 등록사용자의 개인위치정보 보호정책을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위치정보사업 이용약관과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수립하고 시행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