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 R8 V10 plus Coupe > Audi Korea

R8 Coupe V10 plus

R8 Coupe V10 plus
V10 plus quattro S tronic
249,000,000.00 원

  • 기본 가격
    249,000,000.00 원
  • 추가 사양
    0.00 원
  • 최종 가격 1
    249,000,000.00 원

1 개 표시/ 총 1 개의 엔진 중

엔진
V10 plus quattro S tronic
249,000,000.00 원
  • 5204 cc
  • 6.5 km/ℓ
  • 270 g/km
  • 449 kW (610 HP)
범례
  • 엔진배기량
  • 연비
  • CO2 배출량
  • 마력
선택한 엔진이 없습니다.

  • 563x317_AR8_151009.jpg
    Audi R8 V10 5.2 FSI

    5.2리터 V10 고속 엔진은 듀얼 인젝션 기술이 적용되어 610hp의 최대 출력과 57.1kg.m의 최대 토크를 만들어내며, 그 결과 Audi R8 V10 plus Coupe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를 3.2초 만에 돌파합니다. 이러한 가속 성능은 시속 330km까지 이어집니다. 이와 더불어, 깊숙한 위치에 설치된 V10 엔진과 90°의 각을 이루는 실린더 앵글은 R8이 낮은 무게 중심을 형성하는데 기여합니다. 오일 공급 또한 모터스포츠에서 사용되는 드라이 섬프 윤활을 적용하였으며, 높은 횡측 가속 시에도 충분한 토크와 민첩성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563x317_AR8_151003.jpg
    서스펜션

    Audi R8 V10 plus Coupe(한국 출시 모델)은 Audi Magnetic ride 서스펜션이 기본 사양이며, 댐핑력은 선택된 주행모드에 따라 1초 이내에 주행 상황에 맞춰 조정됩니다. 이를 통해 타협 없는 주행 성능을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컴포트와 다이내미즘이 크게 향상됩니다. RS 고유의 특성 곡선을 가진 전자기계식 파워 스티어링 또한 스포티함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더욱 직관적인 컨트롤을 위해 Audi R8 V10 plus Coupe에 완전히 새로운 차세대 스티어링휠이 탑재되었습니다. Audi R8 V10 plus Coupe에 제공되는 4개의 조작부를 가진 다기능 플러스 R8 퍼포먼스 가죽 스티어링휠을 사용하여 엔진 시동, 배기플랩, Audi 드라이브 셀렉트, 퍼포먼스 모드의 기능을 한번의 손동작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퍼포먼스 모드는 Audi R8 V10 plus Coupe의 다이내미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요소입니다.

  • 563x317_AR8_151012.jpg
    S tronic

    엔진과 7단 S 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 조합은 기존 수동변속기의 장점과 현대적인 자동변속기의 장점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스포티함, 컴포트, 효율성의 기준을 새롭게 정하는 이 변속기는 영구적으로 작동하는 2개의 변속 부품을 사용하고 동력 전달 클러치를 변경함으로써 1/100초 단위로 변속하여 끊김 없는 추진력을 생성합니다. 스타트-스톱 시스템과 정속 주행 모드 또한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기능들입니다.

  • 480x270_AR8_151011.jpg
    quattro

    높은 수준의 트랙션, 향상된 핸들링 다이내믹스, 뛰어난 주행 안전까지. 이 모두를 구현하는 것이 바로 quattro입니다. quattro 보다 효율적으로 출력을 노면에 전달하는 구동 시스템은 세상에 없습니다. 그리고 Audi R8 V10 plus Coupe에는 새로 개발된 quattro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전자 제어를 통해 유압식으로 작동하는 프런트 액슬의 멀티플레이트 클러치와 리어 액슬의 기계식 디퍼렌셜 락은 스포티한 주행을 가능케 하면서도 뛰어난 트랙션을 유지합니다. 여기서 더욱 주목해야 할 점은 시스템이 필요에 따라 토크를 프런트와 리어 액슬에 분배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더불어 휠 선택 토크 제어를 통해 각 휠의 제동을 조정하여 원치 않는 미끄러짐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