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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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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이어지는 디젤의 역사
그리고 혁신의 역사

탁월한 효율성 - Audi A7의 T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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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판매되는 아우디 차량 두 대 중 한 대는 디젤 차량입니다. 지금은 너무도 당연한 일 같지만 Audi가 최초의 2.5리터 TDI 엔진으로 시장에 혁명을 가져왔던 20여 년 전에는 무척 흥분되는 일이었습니다. 그 후 정교하고 정확한 연료 분배가 이루어지는 커먼 레일 기술 등의 발전을 통해 TDI의 효율은 더 높아졌습니다.
그 결과 최초의 TDI 엔진 이후 엔진은 더욱 경제적이 됐고 출력이 향상됐습니다. 따라서 디젤 차량이 모터스포츠 세계로 진입하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그리고 성공했습니다. 2006년, Audi는 처음으로 디젤 경주용 차량인 Audi R10 TDI로 르망 24시에서 우승했으며, 2012년 세계 최초로 아우디 디젤 하이브리드 레이싱카 ‘Audi R18 e-tron quattro’로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제패하였습니다. Audi A7에는 강력한 TDI 엔진이 장착되며, 이 엔진에는 지능형 커먼 레일 디젤 기술이 탑재됩니다.
수천 시간의 노력. 수천 마일의 검증.
단 몇 초 만에 현실로 경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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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의 놀라운 점은 FSI의 장점을 차저와 결합시켜 더욱 우수한 동력 전달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50 TFSI quattro는 333마력의 동력을 생성합니다. 여기에는 인터쿨러를 포함한 혁신적인 기계 구동식 슈퍼차저 시스템이 사용되며, 이 6기통 엔진을 강력하고 컴팩트한 엔진으로 변모시킵니다. 44.9kg.m의 최대 토크와 토크 곡선은 운전자를 감탄시킬 것입니다.
전체 엔진 속도 범위에서 순간적 반응과 뛰어난 동력 전달을 자랑하는 6기통 엔진은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Audi A7는 5.3초 만에 100km/h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클러치의 능력
시간과 에너지, 모두를 절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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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단 듀얼 클러치 변속이 가능한 S 트로닉 덕분에 빠르게 기어를 변속해도 운전자가 느낄 정도의 추진력 차단이 없으며, 동시에 효율적입니다.
오래 전인 1985년에 스포츠 콰트로 S1에서 이 기술을 체험한 Walter Rohrl은 기술력에 감탄했습니다. 이 기술력은 S 트로닉의 빠른 기어 변경으로 이어져 오늘날 Audi 운전자들이 그 때의 감동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기어 변경을 위해 2개의 다판 클러치가 서로 다른 기어를 변속시킵니다.

첫 번째 클러치는 드라이브 샤프트를 통해 홀수기어 톱니바퀴에, 두 번째 클러치는 중공 샤프트를 통해 짝수 기어에 토크를 전달합니다. 두 개의 클러치가 모두 영구적으로 작동 가능하나, 이 중 하나만 클러치를 통해 엔진에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가 삼단 기어로 가속하면 변속기의 두 번째 부분이 4단 기어와 체결됩니다. 첫 번째 클러치가 개방되면 두 번째 클러치가 폐쇄되는 방식의 클러치 변경으로 기어 변경이 매우 빠르게 이루어지고, 몇 백분의 1초 만에 기어변경이 완료되어 추진력이 끊기지 않는데다 부드럽고 편안한 상태에서 이루어져 운전자는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D(Drive)나 S(Sport) 프로그램의 전자동 모드를 선택할 때 또는 셀렉터 레버나 스티어링 휠의 시프트 패들을 통해 수동으로 기어를 변경할 때, 모두 정확하고 스포티한 기어 변경이 가능합니다. S 트로닉의 높은 효율성으로 연료소비량이 감소합니다.
Audi drive sel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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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drive select는 버튼하나로 개별 차량 구성부품과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mfort, dynamic, auto, efficiency, individual의 최대 다섯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엔진 start/s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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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 신호등 등에서 차를 제동한 경우, 차량이 정지하기 직전이나 차량이 정지한 상태에서 엔진이 꺼집니다. 운전자는 브레이크 페달에 발을 계속 올려 둡니다.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하단 인포 바 (info bar)에 익숙한 점검등이 표시됩니다. 또한, 회전계 바늘이 READY 위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