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 Q5 리콜 안내 > Audi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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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2개 모델에 대한 환경부의 리콜 승인과 관련한 안내

아우디 고객 여러분께

아우디 코리아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8년 3월 28일, 환경부가 아우디 2개 모델에 대한 리콜을 최종 승인했습니다.
EA 189 2.0 TDI 2.0 리터 엔진을 장착한 Q3, Q5가 이번 리콜 대상입니다.

이에, 대상 고객님께는 리콜 방법 및 일정 관련 정보를 담은 안내문을 2018년 4월 중순부터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문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리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콜 개시 일자는 2018년 4월 11일입니다.

대상 차량의 리콜은 2.0 리터 엔진 차량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30분 내로 완료되며, 1.6리터 엔진 차량의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함께 흡입공기정류기 장착이 추가되어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리콜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조속하고 정확한 처리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향후에도 차량에 대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환경부는 리콜을 통해 배출가스 기준허용치를 달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술적 조치가 연비나 엔진 성능 저하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검증 후 최종 승인했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디젤 엔진 관련 사태로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드리며, 아우디 코리아를 지지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아래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080-767-2834
(상담시간: 연중무휴 8:00~21:00)

감사합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