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Support

Mobility Support

모빌리티 서포트 (A8고객 대상)

모빌리티 서포트는 보증 수리 기간내에 있는 A8 차량 중 갑작스러운 문제로 운행이 불가능해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어려워 차량을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고 수리를 받은 경우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도에 한해 대체 교통 요금 혹은 숙박 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콜택시 서비스

견인 조치 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부터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택시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

견인 조치 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부터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버스, 기차, 항공 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제공 조건
• 1회 당 최대 100,000원 까지 지원
• 버스: 우등고속 편도
• 기차: 1등석 편도
• 항공: 일반석 국내선 편도
※ 호텔 서비스와 중복 지원되지 않으며,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 중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호텔 서비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후 다른 대체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숙박비를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제공 조건
• 1회 당 최대 1박 200,000원 까지 지원
• 주소지로부터 100km이상 떨어진 경우에 한하며 숙박비 이외의 서비스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버스, 기차, 항공 서비스와 중복 지원되지 않습니다.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차량 수리가 완료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고객님의 주소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원거리일 경우 차량을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에서 받으실 수 있도록 딜리버리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모빌리티 서포트 이용 후 비용 청구 방법
아우디 VVIP 고객지원센터나 마스터에서 승인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 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표시된 택시영수증 원본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빌리티 서포트에서 제외되는 서비스
아우디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항목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차량
• 아우디 VVIP 고객지원센터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에서 승인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현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는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경주나 차량의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