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Guarantee

모빌리티 개런티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보증 수리 기간내에 차량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견인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A8차량 중 보증 수리 기간내에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운영시간
• 딜 러: 평일 08:00 ~ 21:00
• 마스터: 평일 21:00 ~ 08:00 / 주말 24시간

서비스 항목
• 견인 서비스(단,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단, 스페어 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현장 서비스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New A8을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대차하여 드립니다.

제공 조건
• 보증수리로써 수리완료 소요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부품 대기는 제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대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 대차 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New A8이 아닌 다른 모델로 대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