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Sport

customer racing

New top models

아우디는 2009년부터 커스토머 레이싱에 참여해왔습니다. 레이싱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지면서 전 세계의 수입업체와 커스토머팀은 아우디의 R8 LMS로 대회에 출전했고, 성적은 좋았습니다. 아우디 고객 참가팀은 2011년까지 13개의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 40종 이상의 GT3 레이싱 카가 제작되어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올해 그 수는 70종까지 증가할 예정입니다. quattro GmbH는 2012년 시즌을 위한 두 대의 새로운 모델을 제작했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품질을 개선한 아우디 R8 LMS 울트라는 전체적으로 R8 LMS을 발전시킨 모델입니다. 아우디 R8 그랜드-엠 레이싱카의 디자인을 딴 자동차는 미국 시장을 겨냥해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우디는 중국 모터스포츠에도 참가했는데, 현재 중국은 가장 큰 판매 시장입니다. 아우디 R8 LMS 컵이 2012년 중국에서 열렸습니다. 아우디 원메이크 경기인 이 레이싱 대회는 프리미엄 자동차 분야에서 아우디의 선도적인 위치를 강조했습니다.

아우디 커스토머 레이싱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는 아우디의 레이싱 경험입니다. 스포츠에 열정이 강한 운전자들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 레이스 드라이버의 지도 하에 면허, 개인 트레이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우디 R8 LMS 울트라로 레이싱 시합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커스토머 레이싱 프로그램의 빠른 성장을 보며 우리가 적기에 올바른 결정을 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고객들과 시장의 요구에 맞춘 두 대의 새로운 모델을 제작했습니다. 이제 흥미로운 미래가 펼쳐질 것입니다. “ 라고 베르너 프로바인 quattro GmbH의 이사가 힘주어 말했습니다.

quattro GmbH는 레이싱카 제작과 판매 이외에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지원 상담팀을 갖추고 있으며, 서비스 차량과 함께 아우디 스포츠 커스토머 레이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팀이 고객의 문제와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