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 관련 질의응답

1: We Care Campaign (WCC) 제공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모든 고객님이 대상입니다. 현재 한국에 등록된 차량의 법적 소유주는 중고차 여부, 잔여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WCC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WCC에 포함되는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보유 차량 브랜드의 유지보수, 고장수리 및 액세서리 구입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3: WCC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한 사항은 본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 2월 20일경 고객통지문 및 고객센터 그리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우디코리아]

  •  홈페이지: www.audi.co.kr
  •  콜센터: 080-767-2834

(상담시간 : 평일 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9:00~17:00)

4: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경우 복수로 WCC를 받을 수 있는지?

WCC는 차량별로 지급되는 것으로 1인이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보유한 경우 보유한 차량 수만큼 WCC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WCC 혜택의 유효기간이 있는지?

발급일로부터 5년 입니다.

6: WCC 혜택의 타인 양도가 가능한지?

WCC 혜택은 등록 차량 별로 제공이 되고, 등록 차량 대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차량 소유주가 혜택의 유효기간 이전에 차량을 중고차로 판매할 경우, 본 혜택도 함께 양도가 가능합니다.

7: WCC 혜택이 모델이나 연식 별로 혜택의 차이가 있는지?

모델이나 연식에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8: 다수의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경우, 복수로 받은 WCC를 한 차량에 통합해 사용한다든지, 폭스바겐 차량으로 받은 WCC 혜택을 아우디 차량에 사용하는 등의 교차 사용도 가능한가?

WCC는 차량 별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등록 차량 대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대한 WCC 혜택은 각 브랜드 시스템에 개별적으로 기록됩니다. 따라서 통합사용 및 브랜드간 교차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9: 서비스 센터에 꼭 방문해야 하는가? 우편으로 받을 수는 없는지?

배달 과정에서 분실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 2월 20일경 고객통지문 및 고객센터 그리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법인차량 및 리스차량의 경우도 WCC 대상인지?

WCC는 해당 차량의 법적 소유주에게 제공이 됩니다. 리스 차량의 경우, 리스 종류 및 조건에 따라 법적 소유주가 상이한 관계로 자세한 사항은 리스 차량은 리스사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