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아우디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과 함께 기존 제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3S 컨셉으로 신차 구매에서부터 A/S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 고객 편의 극대화
- 연면적 1,283.6㎡ 지상 3층 규모, 총 8대 신차 전시 및 서비스 다이렉트 리셉션 포함 워크베이 4개 운영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16일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주시 오라3동 연삼로에 위치한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대지면적 3,615㎡, 연면적 1,283.6㎡,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이전 제주 서비스센터에서 규모를 확장하여 신규 오픈하는 제주 전시장과 함께 리뉴얼 오픈했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차량 구매에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3S(Showroom, Service, Spare parts) 전시장’의 형태를 갖춤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아우디 서비스 제주’에는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을 포함하여 총 4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최신 장비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고객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오픈 기념으로 1월 방문 고객을 위해 2017년형 아우디 캘린더를시승 고객을 위해서는 아우디 텀블러와 커피 세트로 구성한 기프트세트를 증정하고 신차 출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6만원 상당의 콰트로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과 함께 기존 제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함으로써 기존 제주 지역 아우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차량 구매부터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면서 ”아우디 코리아는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운영된다. (주말, 공휴일 휴무)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111 / 문의전화: 아우디 제주 전시장 (064-748-2211), 아우디 서비스 제주 (064-744-0911)

목록